클래식한 티파니 디자인의 반지 보다는 타사키 세팅의 디자인이 맘에 들어 타사키 세팅의 디자인으로 골랐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다이아몬드의 집중과 심플함을 느끼는 동시에 밴드의 화려함도 즐길 수 있어서 젊은 분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은 디자인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프로포즈, 예물, 리세팅으로도 가장 많이 사용이 되는 시에나 디자인은 다이아몬드에 의한, 다이아몬드를 위한 디자인으로 세팅 시 다이아몬드가 가장 빛나는 디자인이기도 합니다.
틀에 갇힌 시맥이 스스로 규제하는 틀에서 해방감을 위해 벗어나려는 자유의지를 표현
'다이스트라이킹'에 의해 전체적으로 중량감이 많이 느껴지는 시에나 반지는 플래티늄으로 제작을 하였을때 그 진가가 제대로 발휘가 됩니다.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바이슐의 인비저블 세팅은 측면 다이아몬드의 퀄리티를 ??? ????? 더욱 높여서 다른 곳에서 나오는 인비저블보다 더 화려하고 블링블링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요.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바이슐이 분석을 했을때에는, 이때에 굳이 화려하거나 두꺼운 밴딩을 선택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실루엣나비의 부분적인 실루엣과 시맥의 구조를 이용하여 조형적으로 표현
[타사키 피아노링 가드링]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가드링 업체 비교 및 견적가 공유 ( 도헤주얼리, 바이슐, 디드 쥬얼리, 엘리시아)